소프트팩의 자주묻는 질문을 만나보세요.
인쇄물 불량건은 언제까지 재작업이 가능한가요?
인쇄불량으로 인한 재작업 기준일은 제품 수령 후 반드시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본 제품은 습도에 민감한 제품으로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14일이 지난 인쇄불량건에서는 당사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디자인 파일을 여러개 업로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디자인 파일 접수시 여러개의 파일을 같이 올려주시면 시스템 오류로 접수해주신 파일이 사라지거나 접수가 넘어가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파일을 압축하여 하나의 zip파일로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디자인 파일을 첨부하지 못했어요.
디자인 파일을 재접수 또는 다시 첨부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soft@softpack.co.kr 로 다시 파일 첨부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 안내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 안내 해 드립니다.
기업은행 52402277901041 소프트팩(주)
우리은행 1005-201-932055 소프트팩(주)
국민은행 671401-01-384126 소프트팩(주)
감사합니다.
소량인쇄 주문시 밸브 위치는 선택 못하나요?
옵션에서 밸브위치를 앞/뒤로 선택 해 주시고
세부적인 위치는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밸브 위치를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밸브는 중앙부분에 위치하는 편이 좋으며, 개폐된 부분에서 최소 5cm 최대 13cm 이내로 표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지퍼위치나 실링부분 등 봉투에서 걸리는 부분이 있는 경우 밸브 위치 조절이 필요하기에 개별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밸브 위치를 따로 표시해 주시지 않으신 경우 앞/뒤 선택해 주신면에 적정한 위치로 임의 부착 하기에 주의 바랍니다.
디자인 파일을 웹하드에 업로드 해야하나요?
꼭 웹하드를 이용해 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문시 나타나는 파일 업로더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부득이하게 파일 용량이 50mb 이상이 되는 경우 웹하드를 이용해서
업로드 후에 주문시 나타나는 메모란 또는 배송메세지 등
웹하드에 파일을 올렸다고 알려주시면 담당자가 즉시 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이 안됩니다. 회원 아이디가 없다고 나와요.
인쇄 주문 사이트의 경우 기존 소프트팩 쇼핑몰과는 별개의 회원관리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잠깐만 시간을 내어 주셔서 새롭게 회원가입을 부탁드립니다.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는 고객님들께 다양한 쿠폰을 드리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문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주문 가이드를 확인 해 보셨는데 이해가 안되시는 고객님들은
1688-3188번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 배송 되나요? 언제 받아볼 수 있죠?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눌러보시면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서
한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인 시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디자인 시안을 확인 및 컨펌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 : softp 비밀번호 : soft12
관리 책임자 : 070-4348-5087
소프트팩 주식회사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420-18 (문형리) 대표이사 : 유하경 사업자 등록번호 : 142-81-4106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4-경기광주-0731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하경 이메일 : soft@softpack.co.kr TEL : 1688-3188 FAX : 031)336-4531
Copyright © 2017 SOFTPACK.CO.KR All Rights Reserved.